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강동구청역 맛집 / 성내동 맛집] 근초밥 - 런치 한 판

by 앗싸붕 2020. 12. 15.
728x90
반응형

 

"강동구청역 초밥은 바로 여기입니다!!"

긴꼬리 초밥 - 근초밥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가 아직도 많이 나오고 있네요...ㅠ 언능 잠잠해져야할텐데 말이죠. 그 덕에 주말에도 가족과 함께 집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약간은 심심하기도 하지만 이제 어느 정도 적응이 되어서 밥 해먹고 아들과 놀아주고 운동하고 하다보면 하루가 금방 가네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최근에는 자주 못 가지만 코로나 이전에는 가족들과 즐겨 먹던 근초밥입니다.

 

근초밥

 

메뉴판

 

사실 근초밥에는 자주 방문하지만 항상 점심에만 방문했습니다. 이 날도 역시 점심에 방문했고 점심 메뉴인 런치 한 판을 주문했습니다. 아들녀석은 새우튀김을 좋아해서 초밥우동세트를 주문하곤 했었는데 지난 번 방문 때 제 초밥을 먹어보더니 오늘은 초밥을 따라 주문하네요.

 

런치 한 판 10pc - 10,000원

 

메뉴판

아! 런치 한 판 나왔습니다. 긴꼬리 초밥이 광어, 참치, 연어 이렇게 나오는데 사실상 저 초밥때문에 여기 자주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계란초밥이 2피스인데 저는 간장새우를 좋아하지 않아서 간장새우초밥 하나를 계란초밥으로 변경했습니다.

런치 한 판 10,000원

긴꼬리 초밥 길이를 젖가락과 비교해봤습니다. 초밥의 회 크기가 꽤 크죠? 상당히 큰 만큼 먹었을 때 입 안에 만족감도 상당합니다~! 연어 초밥 크기 진짜...ㅋㅋㅋ

연어초밥과 길이

런치 한 판 구성

초밥 10P + 샐러드 + 미니우동

 

런치 한 판은 초밥 10피스 이 외에도 샐러드와 새우튀김이 얹어진 미니우동까지 함께 나옵니다. 긴꼬리 초밥 먹으면 맛있어서 더 먹고싶은데 우동까지 다 먹고 나면 충분히 배가 찹니다. 딱 좋아요!

샐러드, 미니우동

 

Tip. 자그마한 팁하나 드리자면, 주문하실 때 미니우동의 새우튀김을 따로 달라고 주문하시면 이렇게 따로 주십니다.

항상 우동 국물에 적셔먹게되서 조금 아쉬웠었는데 주문할 때 요청하니 이렇게 따로 주시네요. 새우튀김이 바삭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새우튀김

근초밥은 포장이나 배달도 하니 맘 편하게 초밥 포장으로 즐기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538 1층

운영시간 월~토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