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목동/오목교] 파라곤 북창동순두부 - 매생이순두부

by 앗싸붕 2020. 11. 11.
728x90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대한민국 1등 순두부 브랜드 북창동 순두부입니다. 식사하러 종종 방문하는 파라곤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새는 점심 메뉴가 엄청 다양해졌지만 예전에는 정말 자주 먹었던 순두부찌개 입니다.

 

저녁 식사 시간 때쯤에 방문했는데 점심 때처럼 사람이 바글바글 하지는 않았습니다. 요새는 저렇게 배달원분들이 음식점에서 포장받아가시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네요. 여기도 배달이 꽤 많은지 식사 중에 2~3번 정도 배달이 나가는 것을 봤습니다. 

 

메뉴판

 

생긴지 오래된 프렌차이즈라 그런지 순두부집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고 세트 종류도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세트에 표시된 가격은 모두 1인 기준 가격입니다.

오늘은 왠지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은 매생이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기본찬도 예전과 많이 바뀌지 않은 모습인데요. 김, 젓갈, 김치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고등어 생선구이를 주셨던 거 같은데 오늘 가자미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셋이서 함께 먹었는데 꽤 큼직한 가자미 구이 2마리 주시네요.

기본찬

주문한 매생이순두부가 나왔습니다. 이곳은 참 좋은게 계란 주시는 것과 나중에 돌솥밥 누룽지 먹는 거... 누룽지 생각 안하고 먹으면 100% 누룽지 배불러서 못 먹습니다. ㅎㅎ

 

매생이 순두부에 굴도 넣어주시네요. 큼지막한 굴 2개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순두부보다 큰 굴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매생이순두부 먹어보고 맑은 국물 순두부도 꽤 맛이 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매생이순두부 8,500원

반찬을 여러 번 리필해주셨고 가자미 구이도 더 가져다 주셔서 배 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싸다고는 못 하지만 건강하게 잘 차려진 한 상 먹는다고 생각하면 비싸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평점은....ㅠㅠ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지하1층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