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고양/일산] 이케아 레스토랑&카페 - 베지볼, 연어 필렛, 스프, 핫도그

by 앗싸붕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아침밥을 조식처럼"

IKEA 레스토랑&카페

 

 

요새는 주말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이 평일보다 더 빠르네요. 오늘은 자잘한 가구들을 사러 이케아에 가기로 한 날이라 더 일찍 일어났습니다. 토요일 아침부터 머리감고 옷 입고 밥 먹고... 

밥 먹으려다가 "아침은 이케아에서 먹자"는 와이프에 말에 더 부산을 떨며 바쁘게 준비합니다.

이케아

이케아 레스토랑도 코로나때문에 출입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출입 관리는 안심콜로 하고 있고 전화만 걸면 간편하게 체크가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한쪽 편에는 곧 입점할 아이스크림샵 공사가 한창이네요.

 

 

메뉴판

레스토랑 입구쪽에는 전자 입간판으로 메뉴판이 슬라이드 되며 보여지고 있습니다. 할인하고 있는 이벤트 제품들은 노랑색 바탕으로 되어있어서 눈에 쉽게 띄네요. 이케아라 그런지 메뉴들은 전반적으로 서양식(?)이였습니다. 메인메뉴와 후식, 샐러드, 빵 등이였고 김치볶음밥 같은 한식 메뉴도 몇 개 있었습니다.

 

대애충~ 메뉴를 훑어보고 음식이 마련되어 있는 쪽으로 이동합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우선 자리를 정하러 갔고 저는 바로 음식을 고르러 주문하는 곳으로 갔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내부

우왕~ 맛있겠다~

배가 고파서인지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습니다. 샐러드부터 메인메뉴, 빵, 후식까지 다 주문하고 싶었지만 간단하게 적당히 먹을만큼만 주문합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먹는 양이 정말 적어서 보통은 저 혼자 다 먹습니다.

샐러드
케익, 빵

 

우리 가족은 간단하게 베지볼과 스프 그리고 연어 필렛을 주문했습니다. 연어는 요새 아들의 최애 음식입니다. 연어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연어구이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생선구이 자체를 좋아합니다.

연어구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위에 뿌려진 소스도 달달~ 고소해서 아이들도 좋아할 듯 합니다. 사이드로 나온 감자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연어 필렛 9,900원

저와 와이프는 야채로 만들었다는 베지볼과 스프를 주문했습니다. 베지볼은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게 너무 좋아서 꼭 이거 찾아먹어야지할 정도는 아니지만 다음에 왔을 때도 할인 한다면 또 선택할 것 같습니다. 스프는 셋이서 나눠먹었는데 감자와 베이컨이 조금씩 들어있었습니다. 크림스프 베이스에 작은 감자와 베이컨이 조금씩 들어있는 맛입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빵도 함께 주문해서 찍어먹어야겠습니다.

베지볼 2,900원, 스프 2,900원

색다른 메뉴로 아침을 먹으니 외국 놀러온 것 같고 좋더군요. 자리도 창가 쪽에 앉아서 천천히 식사하고 커피도 마시고 든든하게 배채우고 이제 가구 보러 출발합니다. 길을 따라 쭉 걸어가며 보다보면 침대방, 아이방, 서재 등 이케아 제품들도 예쁘게 꾸며놓은 공간들이 있어서 제품 고를 때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이케아 매장 정말 넓네요...ㅠㅠ 이런저런 제품 보는 재미에 앉아도 보고 누워도 보고하다보니 금방 지쳐버렸습니다. 아들과 함께 매장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쇼파에서 쉬다가 금새 허기가 져서 간식으로 파는 핫도그까지 먹고 돌아왔습니다. 핫도그콤보(핫도그+음료) 가격이 1,000원 밖에 안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핫도그+음료 1,000원

 

이케아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식사는 잠시만 참았다가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운영시간 : 매일 09:30 ~ 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