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목동/오목교] 다불러 소갈비 - 목동소갈비

by 앗싸붕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소갈비를 양껏 먹고싶을 때 강추!! 

다불러 소갈비

 

 

오늘은 목동역쪽에 새로 open한 소갈비집에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초쯤에 "홍봉자 마차" 횟집이였을 때 지나다니면서 내부 공사하는 것을 봤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하게 되네요.

 

[목동 맛집] 홍봉자 치즈굴림만두 - 모듬만두국, 오픈이벤트

 

아무튼 오늘은 소갈비를 먹으러 왔습니다. 소갈비집인데 "9,900원" 이란 가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다불러 소갈비

퇴근하자마자 서둘러 갔더니 아직 내부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가게 입구 쪽에는 대기목록을 안내해주는 대기 시스템도 있었구요... (평소에는 대기가 꽤 있나봅니다.) 지금은 "다불러 챌린지" 라고 SNS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SNS 이벤트로 제공하는 "물쫄면" 맛도 궁금해서 저도 참여했습니다.

다불러 챌린지 - 물쫄면 서비스

 

메뉴판

소갈비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었고,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고, 대표 메뉴인 목동소갈비 3인분과 다불러시그니처 메뉴인 소갈비된장전골을 주문했습니다.

 

다불러 소갈비에서 제공되는 물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이 "헛개열매차"네요. 헛개 열매차가 간에 좋다던데 헛개열매차 두 잔 마셨습니다. ㅎㅎ 맛도 고소하니 건강해지는 기분이였습니다.

헛개열매차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입니다. 상추쌈, 양파, 부추, 물김치 대파김치, 콘샐러드가 제공되었고 콘샐러드맛이 특이했습니다. 마요네즈 소스에 빵부스러기같은 것을 섞은 건지 꾸덕하니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정확히는 말씀해주시 않으시고 빵 비슷한 것이라고 얘기해주셨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는 대파김치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대파김치는 국산 양파대로 만든다고 합니다.

밑반찬

주문한 목동소갈비 3인분이 나오고 불이 들어왔습니다. 여기가 참 괜찮은게 숯불이 정말 좋았습니다. 화력도 좋고 숯자체도 큼지막한 것들을 가득 넣어주셔서 고기가 정말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목동소갈비 3인분 9,900원 * 3

다불러 챌린지 참여하려고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저렇게 소갈비를 손으로 잡고 찍은 사진을 SNS 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한데 이벤트 참여하면 "물쫄면"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물쫄면 맛있어요~ 꼭 참여하세요.

소갈비는 양념이 되어 있는데 양념맛은 그리 강하지는 않아서 물리지 않고 좋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오랫만에 소갈비 맘껏 뜯어봤습니다. 

다불러챌린지 참여

SNS 이벤트 참여로 내어주신 물쫄면과 다불러소갈비 시그니처 메뉴인 소갈비된장전골입니다. 쫄면 굉장히 오랫만에 먹어봤습니다. 특히 물쫄면은 처음 먹어본 것 같은데 맛있었습니다. 약간 물냉면에 면을 쫄면으로 바꾼 느낌정도인데 시원하고 쫄깃하고 후식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물쫄면 6,000원 - SNS이벤트 참여시 free

 

다불러소갈비 시그니처 메뉴인인 소갈비된장전골입니다. 7,000원이고 내어주실 때 익혀서 주지 않으셔서 충분히 익혀서 먹어야 합니다. 국물은 된장 베이스이고 생갈비도 2~3개 들어있습니다. 충분히 바글바글 끊여주고 먹으면 구수~하고 고소~하고 뜨뜻하니 좋습니다. 간은 조금 센 편이고 진합니다. (저희는 조금 많이 끊여서 먹었어요)

소갈비된장전골 - 7,000원

 

 

이 곳은 평점이 다 골고루 좋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이고, 맛 또한 호불호 없을만한 맛이여서 그런 듯 합니다.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당연히 전국에 많이 있는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아직 목동 본점밖에 없네요. 다른 지역에 있으신 분들은 아쉽습니다만 혹시라도 근처에 올 일 있으시면 다불러소갈비에서 식사 추천합니다.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5

운영시간 : 매일 16:00 ~ 0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