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교대 맛집] BBQ 교대본점 (메뉴판)- 자메이카 통다리, 모듬치즈볼, 퇴근길

by 앗싸붕 2020. 11. 6.
728x90
반응형

소주를 좋아하는 친구와 맥주를 좋아하는 저는 교대역에 소주와 맥주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생각보다 소주와 맥주를 함께할만한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결정한 BBQ 치킨입니다. 

BBQ 교대역점

보통 BBQ 치킨은 집에서 배달로 많이 먹는데 항상 황금올리브 치킨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직접 BBQ 매장에 방문해 보는 것은 정말 오랫만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네요. 고민이 많이 됐지만 오늘은 안주삼아 먹을 예정이였기에 어느정도 양념이 되어있는 "자메이카 통다리" 를 시켜봤습니다. 

메뉴판

BBQ 교대본점은 <사랑의불시착> 이라는 드라마 촬영장소라고 하네요. 전 평소에 드라마를 즐기지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꽤 유명한 드라마인가봅니다. 전 옆에있는 플래티넘 수제맥주 문구가 눈에 더 들어왔습니다. 

"오~ BBQ 에서도 수제 맥주를 파네?"

메뉴판

BBQ는 네 가지 종류의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될만한 라거로 시켰습니다.

 

"퇴근길"

 

잔도 "퇴근길" 전용잔에 내어주시네요~ 맛은 시원한 라거맛이였지만 전용잔에 먹으니 조금은 특별한 맛이 나는 것도 같았습니다. 맛이 꽤 좋아서 한 잔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퇴근길 - 보헤미안 라거 5,900원

함께 주문한 모듬 치즈볼이 먼저 나왔습니다. 치즈볼은 한 번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요새 유튜브에 헬스하시는 분들이 '타락 먹방' 으로 자주 먹는 모습을 봤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봤습니다. 노오란색에는 치즈가 들었고 검정색에는 초코!!?? 가 들었습니다. 깜짝 놀랐네요...

모듬 치즈볼 12,000원

자메이카 통다리는 안주로 즐기기에 제법 괜찮았습니다. 친구와 저 둘 다 배부른 상태여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안주로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자메이카통다리 22,500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0 1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