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목동/오목교] 엉터리 생고기 - 차돌박이, 삼겹살, 갈매기살

by 앗싸붕 2020. 11. 3.
728x90
반응형

 

엉터리 아닙니다.

아니고요.

 

 

삼겹살이 땡겨서 엉터리 생고기에 방문했습니다. 엉터리 생고기는 일미락 목동본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겹살 먹을꺼면 일미락이 더 낫지 않나 생각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요기 "엉생"도 꽤 괜찮습니다. 업무상 자리는 일미락이라면, 친구들과 먹을 때는 "엉생"이 좋더라구요.

오늘은 친구같은 지인분과 또 다시 엉생을 찾았습니다.

 

우선 차돌박이 1인분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 1인분

차돌박이 맛있네요~ㅎㅎ 차돌박이는 금방 익으니깐 각자 알아서 한점씩 쏵쏵 구워먹었습니다. 소주 한 잔 하면서 먹다보니 금방 없어져버리네요.

 

다음은 삼겹살 2인분.

엉터리 삼겹살은 11,000원에 삼겹살이 무제한인데요. 저희는 그냥 인분으로 시켜먹었습니다. 1인분 14,000원이고 무제한 삼겹살과는 다른 고기를 쓰신다고해요~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2인분

 

육회

서비스로 주신 육회~

전 육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익혀먹습니다. ㅎㅎㅎㅎ 간이 제법되어 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아주 맛이 좋습니다. 된장찌개도 알아서 계속 리필해주십니다. 

육회 구이

고기가 꽤 맛이 좋아서 삼겹살 1인분, 갈매기살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갈매기살은 젤루 마지막에 배부를 때 먹어서 그런지 냄새가 좀 느껴졌지만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매기살은 양념된 게 맛있는 거 같아요..ㅎ)

삼겹살 1인분, 갈매기살 1인분
갈매기살 1인분

평점은... 역시나...

 

 

서울 양천구 오목로 27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