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목동 파라곤] 란콰이펑

by 앗싸붕 2020. 10. 9.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에서 가끔 따땃한 국물이 생각날 때 찾는 곳입니다. 특히, 전날 음주한날 해장으로 먹기에 딱입니다. 란콰이펑은 목동 파라곤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소는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지하1층 42호 입니다. 메뉴는 우육탕면 양지탕면 군만두 이정도로 있고, 최근에는 세트 메뉴도 새로 시작했습니다. 우육탕면만 시켜도 면, 국물, 밥 등은 계속 제공되어서 굳이 세트는 시켜보지 않았습니다. 혹시 군만두 맛이 궁금하면 세트로 시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배가 불러서 시키지는 않았지만, 군만두도 매우 맛있습니다. 세트로 시켜서 군만두도 함께 맛보는 것도 매우 추천합니다.

 

캬아~ 드디어 제가 시킨 우육탕면 나왔네요.. 국물이 엄청 뜨뜻하고, 면은 중면입니다. 제 입맛에 딱 좋습니다. 저는 처음 몇 번은 그대로 국물과 면을 즐기고 1/3 쯤 먹었을 때 고수를 추가해서 먹습니다. 면 다 먹고 나면 바로 밥 말아서 후루룩 하면 바로 해장됩니다. 

 

저는 추가로 고수를 요청해서 함께 먹었습니다.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고수 요청해서 함께 드세요. 고수가 추가되면 또 다른 맛입니다. ㅎㅎ 여기에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옆에 있는 다대기 넣어서 드시면 얼큰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 다대기는 매우 매운편입니다. 진짜 새키손톱 반의반만큼만 넣으시고 부족하면 더 넣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맵찔이인 저는 겁 없이 넣었다가 너무 매워서 국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란콰이펑누들 제대로 즐기는 방법!!

무려 면사리, 공깃밥, 육수, 고수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