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목동 맛집/오목교 맛집] 무지개 맥주 - 버터구이 오징어, 드라이 아이스 맥주

by 앗싸붕 2021. 2. 7.
728x90
반응형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집

 - 무지개 맥주

 

오목교역에 새로 생긴 무지개 맥주입니다. 이 곳은 오픈한지 아직 일 년이 안 된 것 같은데 입구부터 무지개 모양으로 알록달록 합니다. 무지개 맥주는 2019년 5월에 청주 산남에 1호점을 오픈한 곳인데 벌써 전국 90여개의 체인이 오픈했네요. 이 시국에도 가맹점 늘어나는 속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와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알록달록 무지개 느낌 좋습니다. 매장 내부는 사람들이 꽉 차 있었습니다. 요즈음 이렇게 사람이 많은 것을 보기 힘든데 인기가 꽤나 좋은 듯 합니다. 손님들은 젊은 층 손님들이 대부분이고, 회사 동료들끼리 방문한 듯한 분들도 종종 보였습니다.

 

 

 

메뉴판

 

매장 앞 입간판에 있던 드라이아이스 숙성맥주가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안주는 간단한 안주류 중에 가장 무난한 버터구이 오징어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들 가격이 참 착하네요. 최근 방문한 곳들 중에 가장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드라이아이스 숙성맥주 1000cc - 6,900원

버터구이 오징어 - 9,900원

 

 

 

맥주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쵸칩과 뿌려먹는 시즈닝이 먼저 나왔습니다. 바삭하니 맛이 꽤 괜찮습니다. 저는 사실 요 나쵸칩만 있어도 맥주 안주로 충분할 듯 합니다.

잠시 뒤에 맥주도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신기하쥬~?? 빨간색일 때만 찍혔는데 저게 무지개 색으로 바뀝니다. ㅎㅎㅎ 요런 사소한 디테일이 참 재밌습니다. 

 

드라이아이스 숙성맥주 1000cc - 6,900원

 

버터구이 오징어도 금방 나오네요~ 처음 봤을 때는 양이 좀 적어보이기는 했지만 맥주 안주로 하기에는 딱 적당한 양이였습니다. 맛은 그 버터구이 특유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버터구이 오징어 - 9,900원

 

 

이 번 방문 때는 시간도 좀 늦었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딱 한 잔씩만 하고 나왔는데 가격도 좋고 전체적으로는 꽤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조만간 재방문할 듯 합니다.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7-15 2층

홈 페이지: www.rainbowbeer.co.kr

연락처: 070-7543-633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