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한양대/왕십리 맛집] 육감 식당 - 삼겹살, 이베리코목살, 가브리살

by 앗싸붕 2021. 1. 15.
728x90
반응형

 

"숯불향 가득한 삼겹살 최고네요!"

육감식당

 

 

오랫만에 와본 왕십리입니다. 예전에는 회사가 근처에 있어서 한양대 앞쪽 먹자 골목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요새는 가끔 생각날 때 한 번씩 들리고 있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먹자골목에서 조금 떨어진 왕십이 돼지고기집입니다. 숯불로 초벌구이를 해서 준다고 하는데 지인분이 강추하셔서 기대가 되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간단합니다. 구이류는 단품 14,000원이고 통삼겹, 통목살, 통항정, 통가브리, 이베리코목살 이렇게 다섯가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집 세트 메뉴는 하기 구성을 알맞게 묶어놓은 것이고 가격은 동일합니다. 2인 세트는 3인분 가격이고 3~4인분 세트는 4인분 가격이네요. 저희는 2명이서 2인 세트 추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2인세트 - 삼겹살+이베리코흑돼지목살+가브리살 - 42,000원

 

 

 

밑반찬입니다. 어묵탕, 명이나물, 김치, 마늘, 백김치 쌈채소가 나왔습다. 소스류는 양념간장, 생와사비, 소금, 쌈장이 준비되었습니다. 저 양념간장이 좀 특이했는데 많이 짜지 않아서 푹 찍어먹어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2인세트입니다. 별도로 숯불에 초벌이 되어 나와서인지 나오는데 까지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약 20분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이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초벌되어 나온 고기는 직원분께서 불판에 옮기셔서 직접 먹기 좋게 구워주십니다.

 

 

김치, 숙주나물, 꽈리고추, 마늘 등을 함께 올려서 구워주시고 고기도 알맞게 잘라서 잘 익혀주십니다. 이 곳은 고기는 직원분이 다 알아서 해주시니 이 점은 참 좋았습니다. 이베리코흑돼지목살은 삼겹살이나 가브리살에 비해 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었습니다.

 

 

알맞게 익은 가브리살을 초밥에 올리고 익은 김치까지 올려서 고기초밥을 만들어주시네요. 첫 점은 이렇게 초밥으로 시작했습니다. 

 

 

왼쪽이 이베리코흑돼지 목살, 오른쪽 위가 가브리살, 오른쪽 아래가 삼겹살입니다. 평소 가브리살을 즐기지 않는데 오늘은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1위! 이베리코 목살은 맛은 괜찮았는데 고기가 너무 얇아서 식감과 육즙을 느끼기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식사 후 주문한 볶음밥입니다. 완성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ㅋㅋ 남자 둘이서 하트 볶음밥이라니... 오랫만에 보는 하트네요~! 조금 쑥스러워서 무자비하게 먹어치웠습니다.ㅎㅎㅎ 한 5분만에 싹슬이 한 듯 하네요. 아마도 연인분들이나 대학생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아하실 듯 합니다.

 

 

얼마전에 방문했던 교대이층집에도 있던 소프트아이스크림입니다. 마무리로 안 먹을 수 없죠~! (아이스크림 맛은 교대이층집이 더 좋았습니다.)

 

 

 

직원분 옷이 재미있네요.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한 장 찍어 왔습니다. 보기만해도 흐뭇한 글귀입니다. ㅎㅎ

 

1인분은 내카드

2인분은 니카드

3인분은 법인카드

 

 

 

숯불에 삼겹살 굽기 참 힘든데 1차로 초벌하고 2차로 테이블에서 마무리로 잘 구워주는 것, 그리고 볶음밥의 디테일까지 서비스가 참 좋았던 육감식당이였습니다. 

 

 

평점도 꽤나 좋네요~! 

 

 

 

 

 

 

 

 

 

 

 

서울 성동구 무학봉28길 1 1층

운영시간 12:00 ~ 24:00

연락처 02-2291-609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