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목동/오목교 맛집] 싸움의고수 - 1인간장찜닭, 1인 배달 포장

by 앗싸붕 2020. 12. 25.
728x90
반응형

 

"혼밥 - 1인 보쌈/족발/닭볶음탕/간장찜닭"

싸움의고수

 

 

보쌈이 먹고 싶어 방문한 싸움의고수입니다. 이름이 쌩뚱맞다 했는데 아무래도 보쌈 먹을데 쌈을 싸움으로 표현한 듯 하네요. 예전부터 광고로 몇 번 접한 적은 있지만 실제로는 처음 접해봅니다. 제가 UFC 를 즐겨보는데 김동현 선수가 모델인 것을 보니 재미있네요. 벌써 195호점이 open한다고 하니 아마도 다들 한 번씩은 맛 보셨을 것 같습니다.

 

 

보쌈집 치고는 특이한 이름이고 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독특했습니다. 혼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바테이블이 8석쯤 있고 일반 테이블이 3테이블쯤 있는 작은 공간이였는데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야합니다. 키오스크는 햄버거집에서 많이 해봐서 익숙하지만 보쌈 먹으러 와서 주문하려니 왠지 어색하네요. 메뉴는 간단해서 주문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메뉴판

첫 페이지부터 만화가 메뉴판도 기발하네요. 재미있었습니다. 혼자서 먹기 쉽지 않은 보쌈을 먹으려했지만 왠지 기본 보쌈은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사이즈로 고민하다가 세트로 시킬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고민이 필요없는 1인 간장찜닭을 주문했습니다.

 

1인 보쌈 - M 5,800원 (set 7,000원)

1인 보쌈 - L 7,400원 (set 8,600원)

1인 보쌈 - XL 9,000원 (set 10,200원)

1인 간장찜닭 - 7,800원

 

 

주문한 간장찜닭이 나왔습니다. 기본 밑반찬인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된장국과 함께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조금 아쉽지만 간장찜닭이 꽤 실하게 나오네요. 이 정도면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1인간장찜닭 - 7,800원

찜닭은 우리가 아는 그 찜닭 맛입니다. 달달하고 짭짤해서 계속 먹게 되는 국물 맛이고 닭고기는 살코기로만 들어있습니다.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감자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었고 당면도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찜닭과 함께 먹다보니 밥 한 그릇 그냥 뚝딱이네요. 한 공기 더 시켜서 남은 국물에 비벼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싸움의고수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보쌈이나 족발, 간장찜닭 등 혼자 먹기 힘든 메뉴들을 1인 메뉴로 즐길 수 있는게 참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굳이 매장까지 와서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고 혼자 배달시킬 때 종종 이용할 듯 합니다.

 

 

평점은....... 간장찜닭 시키길 잘한 걸까요?ㅎㅎ

 

서울 양천구 오목로 300 현대하이페리온2 205동 124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