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점

[교대] 회뜨는 사나이 - 광어회

by 앗싸붕 2020. 10. 16.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방문한 교대역 회뜨는 사나이 회 먹고 싶은 때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항상 방문할 때마다 고민인 것이 연어냐 광어냐...ㅋㅋ 이 것도 짜장/짬뽕과 더불어 저에게는 항상 어려운 숙제네요.. 특히나 이곳은 돌문어 메뉴도 인기가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 연어나 돌문어도 먹고싶었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광어회와 매운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깔리는 밑반찬들이 꽤 있으나, 사실 저는 죽 외에는 별로 손이 가지는 않았습니다. 참고로, 같이갔던 지인은 떡뽁기, 간장새우, 콘치즈, 고동 다 맛나게 먹었네요.광어회는 이자까야식으로 예쁘게 담아서 나와서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우럭 매운탕이 생각보다 꽤 괜찮았습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거 하나, 이 집이 2층인데 창가쪽 자리가 시원하고 밖에 보는 재미도 있고 좋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선선하게 바람이 좋은 날이여서 특히나 좋았네요~ 바람 솔솔한 창가에 앉아서 술 한잔하면 정말 꿀맛입니다. 방문했을 때 창가쪽 자리가 비어있다면 창가쪽 자리에 자리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밑반찬, 죽

 

광어회 35,000원

 

우럭매운탕

 

창가쪽자리

 

728x90
반응형

댓글